주제 :2017년 3분기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
 목적 : 안녕하십니까? 인천광역시 남동구에서는 구민들의 고객만족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해 남동구에서 민원처리 경험이 있는 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 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담당 공무원의 응대가 친절하고 공손하였나요?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2. 담당 공무원의 민원접수 및 업무처리가 신속하게 진행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3. 담당 공무원이 관련 규정에 근거하여 업무를 공정하게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시나요?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4. 담당 공무원이 불필요한 구비서류나 재방문을 요구하지 않고 적절하게 업무를 처리하였나요?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5. 민원신청 절차가 간편하고 편리하였다고 생각하시나요?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6. 민원 처리과정에서 정보제공 및 담당 공무원의 안내가 충분하였다고 생각하시나요?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7. 담당 공무원이 업무와 관련하여 전문적인 지식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8. 담당 공무원이 금품, 향응요구 없이 청렴하게 업무처리를 하였다고 생각하시나요?
매우 그렇다
그런 편이다
보통이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9. 우리 구 민원서비스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시나요?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

10. 기타 민원업무처리 과정에서 느끼신 점이나 개선해야 할 부분 등 의견을 기재해 주시면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투표하기